Fascination About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__+

지금부터 말씀해드릴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결제, 정보이용료결제, 구글결제 라고도 불리는데, 소액결제를 다 쓰셨거나 통신 요금이 미납되어 소액결제가 안되시는 분들도 발신만 되면 현금화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여러 관련 업체들(결제대행사, 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 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똑같은 물품인데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산 후에 팔면 합법이고, 휴대폰 소액결제로 하면 불법이라는 것은 말이 안되지 않습니까.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다른 것은 다 현금 거래가 되는데… 유독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물품만 거래할 수 없고 불법이라면 정말 이상한 법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해당 업체에 전화나 카톡 등으로 실제 상담을 받아보고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면 사기 당하는 일은 거의 없지 않을까요?

또한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라고 불특정 다수에게 전화를 하거나 광고 문자를 보내지도 않습니다. 단지 상품권이나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팔기 원하시는 분들이 먼저 연락을 해오면 그것을 시세에 맞게 신용카드 현금화 90% 현금으로 매입할 뿐입니다. (고객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데 대리로 하거나 위탁 받지도 않습니다)

와.. 여긴 다른곳하고 수수료부터가 다르네요.. 너무너무…(김필연: 모바일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본인이 신청 할 금액을 선정 후 한도 및 연체,미납 내역 확인 후 상담 및 진행을 합니다.결제금액을 선택한 후 결제수단을 휴대폰으로 결제신청을 진행합니다

주로 엄마한테 빌렸는데 이번에는 엄마 드릴 거라서 그럴 수가 없어서 고민하고 있던 건데 덕분에 무사하게 넘길 수 있었네요.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역시 결제 한 물품(기타 상품권, 유료 게임 어플, 게임 머니나 아이템 등)이 사행성이 있거나 불법적 또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획득한 것이 아니라면, 내 돈 주고 내가 구매한 소액결제(상품 인증번호, 바코드 등)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불법이 될 수 없습니다.

보통 폰에 미납요금이 있으면 소액결제가 안되게끔 막아놓습니다. 미납요금을 전부 지불하기 전까지는 소액결제가 불가해요.

Report this wiki page